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왜그럴까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5. 19:36

    댓글 많이 달아주세요 왜그럴까요?
    잘 모르는 사람이 당신의 얼굴을 가리킬 때 어떻게 말합니까?
    생각과는 거리가 멀고 그는 자신의 얼굴이 마음에 들지 않는다고 말했습니다.
    특별한 건 아닌 것 같아요.
    내 얼굴을 가리키면 화가 난다.
    지네의 얼굴을 욕하는 것에 소란을 피우지 않는다면, 잘 모르는 사람의 외모를 지적해도 이해할 수 있습니다.
    쟤네 왜 이러는거야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